블랙박스 영상


급차로 변경

우회전차로로 진입해서 1차로까지 내리 꽂을려는 차를 신고했습니다.

그런데, 영상을 편집하다 보니 전방과 우측방에 잡힌 번호판의 퀄리티가 다르더군요.


전방입니다. 0.8배속
(역광이 있어서인지 조금 흐립니다. 식별은 됨)


우측방입니다. (0.8배속. 앞/뒤 번호판이 다 찍혔고, 앞번호판은 꽤 선명하게 나옴)


전방으로 찍은 뒤번호판 (식별은 되는데, 노자의 점이 매우 흐려짐. 라/러 같은 경우는 잘 안보일 수 있음)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방으로 찍은 앞번호판 (제일 밝고 잘보임)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방으로 찍은 뒤번호판 (식별은 되는데, 노자의 점이 조금 흐려짐)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빛의 방향에 따라 번호판 보이는게 많이 다른 거 같습니다.
그리고 주행 방향에 따라 측방이 전방보다 번호판 딸 기회가 더 많아보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New

새글 영상은 있는데 판독이 불가하네요 ㅜㅜ VOL. 1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o 전문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일단경찰엔 가보겟지만 경찰 태도가 미온적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ㅜㅜo YF소나타 은색인거 같은데 잘모르겟네요 ㅜㅜ 찾은데 큰 도움을 주신분… 더보기
New

새글 영상은 있는데 판독이 불가하네요 ㅜㅜ VOL. 2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o 전문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일단경찰엔 가보겟지만 경찰 태도가 미온적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ㅜㅜo YF소나타 은색인거 같은데 잘모르겟네요 ㅜㅜ 찾은데 큰 도움을 주신분… 더보기
New

새글 구로에서 이상한 아줌마 봤습니다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New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글 차 꼬라지가 이게 뭐니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오늘 11월17일 14시30분경 여수 오동도 해양 공원 둘러보고 서울로 올라가기 위해 교차로 신호 대기중...반대편에 요란한 불빛을 장착한 차량 한대 와서 주,정차 하길래 촬영 해… 더보기
New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글 후미추돌을 했습니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ㅜㅜ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길 가다 서다 반복되는 시내에서 브레이크도 떼면 주행하게되는 서행모드에서(액셀은 안밟는 주행모드) 멈춰있던 앞 차를 박았습니다ㅜㅜ 일단 막히는 시내였고 정말 살살 박아서.. 상대방… 더보기
New

새글 꼬리물기할까봐 거리 넓힌건데 그걸 비집고 들어오네요.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카테고리 수정하려는데 안되서 다시작성한 점... 죄송합니다.고속도로 진입하려면 유턴을 해야해서항시 이쪽 1차선은 차량통행이 많습니다.저 또한 차례대로 유턴하려고 대기하는도중에정지선… 더보기
New

새글 이것도 자랑할만 일인가용?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시골집갔다가 오는길에 비상깜빡이 키고 사고났나해서 보니. 고라니 죽어있는걸 치고가셔가지고 길 한가운데 있는걸 옆으로 옮기고 왔습니다.다행이 차주분은 괜찮아 보였습니다 .
New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글 주차장 물피도주 동영상 확인 요청드립니다.cctv첨부.조언요청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안녕하세요 사고시에만 글을작성하는 점 송구스럽습니다.보배 형님들께 의견을 여쭙고자 합니다.11월 14일 차량에 손상이 있다는걸 확인하여 익일(15일)연차 후 단지내 cctv 일주일… 더보기
New

새글 주차 뺑소니를 당했습니다.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저번주 금요일 비오는날인데후방카메라라 그런지 화질도안좋고팟플레이어, 곰플레이어, 명암 대비 올려도 번호가 잘안보이고차량, 구형 초록색 번호판인것만 식별되는데해결해주실수있으신 능력자… 더보기
New

새글 갑자기 서버리는 택시 ㅡㅡ 이해 불가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저는 저새끼 아니 .. 저분에게 아무런 피해 준게 없습니다 .............잘 가다가 모퉁이에서 비깜도 없이 서길래 아 ~~!! 손님 내리는구나~~ 싶었지만 아무도 안 내리… 더보기
New

새글 황색등 사거리 교차로 교통사고 과실여부 문의드립니다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아파트 사거리에서 방지턱 앞의 녹색신호를 확인하고 그대로 진입하였는데 정지선 근처에서 황색등으로 신호가 바뀌어 우측 차량과 충돌했습니다.상대방 및 보험회사직원은 100프로 신호과실… 더보기
New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글 직진 갓길 주행 오토바이 , 우회전 하는 차량과의 사고입니다.

댓글 0 | 조회 2 | 추천 0
우회전 깜빡이를 키고 사진에 보시는거와 같이 호텔 주차장으로 우회전하는 도중 갓길에서 직진주행중인 오토바이와 접촉 사고 입니다. 차가 앞에있는상황입니다. 누가 피해자인지 의견좀 물… 더보기
New

새글 2019.11.15 광주원주고속도로 16중 추돌사고 발생

댓글 0 | 조회 2 | 추천 0
양평읍 양동면 / 고속도로 고가 블랙아이스 발생으로 16중 추돌발생겨울철입니다 보배님들 항상 조심 하세여당사자 아님니다 퍼온거임~~~~
New

새글 흰색개니발 고속도로 정체구간 갓길주행 참교육

댓글 0 | 조회 2 | 추천 0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신갈ic 부근 전방 사고로 정체중인데 흰색카니발의 갓길 주행